오감을 자극하는 요리 주점

한송이꽃이 김영빈 대표

기자명: 관리자   날짜: 2018-11-30 (금) 15:11 1년전 1350  

한송이꽃이 김영빈 대표.jpeg

                                           한송이꽃이 김영빈 대표 

단순히 맛만을 추구하는 시대는 지났다. 요즈음은 맛뿐만 아니라 음식점의 분위기, 직원의 서비스 등도 사람들이 음식점을 찾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 및 후각 등 다양한 감각을 만족시키는 음식점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따라서 어느 한 가지 요소만을 충족시켜서 운영하는 음식점은 꾸준히 사랑받는 음식점이 되기 힘들다.

김영빈 대표의 한송이꽃이는 꽃을 활용한 독특한 요리 주점이다. 식용 꽃을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제작하고 인테리어에 꽃을 사용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주는 한송이꽃이는 흔치 않은 맛난 음식점으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메뉴명과 같은 사소한 소재까지도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주기에 한송이꽃이만의 독특한 매력에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시각, 후각, 미각 등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음식점

꽃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주는 음식점 내부, 식용 꽃을 활용하여 제작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음식점에 들어설 때부터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기 등 김영빈 대표의 한송이꽃이는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음식점이다. 시각, 후각, 미각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한송이꽃이는 맛이 있으면서도 분위기가 좋고 신선한 음식점으로 유명하다.

한송이꽃이는 요리 주점으로 꽃과 술안주를 결합한 음식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다. 대부분 꽃과 술의 조합이라고 하면 굉장히 독특하게 생각하고는 한다. 김영빈 대표는 사람들의 편견을 깨고 메뉴명도 독특함이 묻어나는 이름을 지어냄으로써 사람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소재를 제공하며 그 특별함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하여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한송이꽃이는 특히 여성 손님들과 연예인 방문이 잦다고 한다. 꽃을 활용한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에 호기심을 가지고 방문하는 손님분들게 가실때는 꽃 한송이씩을 드리는 한송이꽃이의 독특함에 매력을 느낀다고 한다. 다른 대부분의 음식점과는 다르게 한송이꽃이는 오감을 자극하는 흔치 않은 음식점으로 그 인기가 많다.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모두 꼼꼼하게 신경 써서 제작

김영빈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는 동안 특별함을 느끼기를 바란다며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신경 써서 제작하고 있다. 김 대표는 가게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꾸준히 식용 꽃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며 사람들의 입맛에 맞는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특히 꽃을 활용한 음식은 계절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가진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 한송이꼬치라는 메뉴 컨셉도 잡았다고 김 대표는 이야기하였다.

또한 김영빈 대표는 매일 시장에 방문하여 음식 재료를 구매함으로써 신선도에 중점을 두고 음식을 만든다고 강조하였다. 꽃을 활용한 음식점인 만큼 신선도는 핵심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김 대표는 무엇보다도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사람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만든 한송이꽃이의 음식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음식점을 방문하는 순간부터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 순간까지 한송이꽃이만의 독특함과 그 특별함에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김영빈 대표는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State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