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투데이
총 게시물 568건, 최근 0 건
 

 

분위기 좋은 퓨전 철판 요리 맛집

아이언쉐프, 라디오가든 김태림 대표
기자명 : 편집부 입력시간 : 2018-07-03 (화) 11:11

 

아이언쉐프 (3).jpeg

많은 사람들이 철판 요리 특유의 풍미를 찾아 즐기고는 하지만 보통 철판 요리는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는 음식보다는 여럿이서 먹는 가격대가 있는 음식들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저렴한 비용에 적은 인원이 먹기에는 다소 부담감이 있는 철판 요리를 즐기기에는 어느 정도 제약이 존재한다.

이러한 철판 요리가 양식과 만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한다면 분명 그 인기는 더욱 급증할 것이다. 평소 퓨전 요리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해온 아이언쉐프의 김정숙 대표는 양식을 철판에 조리한 음식을 개발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철판 요리 특유의 매력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부담 없는 한 끼 식사로 재탄생한 김 대표의 철판 양식 요리는 한 번도 안 찾은 이는 있어도 한 번만 찾은 이는 없다고 말할 정도이다.

점심식사부터 술안주로까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요리

아이언쉐프를 찾는 사람들은 어린 학생들부터 친구, 연인, 가족 단위까지 매우 다양하다. 점심시간부터 새벽시간까지 식사 겸 간단하게 술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밤낮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음식뿐만 아니라 가게 내부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김 대표의 정성으로 아이언쉐프는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도 널리 소문나있다.

아이언쉐프는 철판에 고기나 해산물을 볶은 요리를 바탕으로 볶음밥, 볶음면,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해산물볶음밥, 몽골리안그릴볶음면, 안심스테이크, 오코노미야끼가 인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안심스테이크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철판 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언쉐프를 향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요리 철학이 담겨 있는 퓨전 철판 양식 요리

김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여행을 자주 다니며 다양한 음식을 접하는 기회를 통해 음식에 대한 식견을 넓히고 고정관념을 깨며 자연스레 퓨전 요리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퓨전 요리에 흥미를 가지고 연구하던 중, 양식 요리가 철판에 조리했을 때 그 맛이 극대화된다는 점에서 김 대표는 이를 전문화하고자 마음을 먹고 퓨전 철판 양식 요리 전문점인 아이언쉐프를 운영하게 되었다.

20년 정도 요식업에 종사하며, 평소 철판 요리에 관심을 많았던 김 대표는 다소 무거운 느낌의 철판 요리가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퓨전화됨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철판 요리를 찾기를 바란다.”며 퓨전 철판 요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이야기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 본점을 두고 2년째 운영 중인 아이언쉐프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참고하여 만든 음식점으로 꾸준한 프랜차이즈화 확장을 계획 중이다.

라디오가든 (3).jpeg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 요리를 좋은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기를 소망하는 김 대표는 양식 중심의 음식을 판매하는 락앤롤 뮤직 다이닝 펍인 라디오가든 또한 운영 중이다. 음식, , 공연이 함께하는 라디오가든은 김 대표의 음식 철학이 담긴 철판 요리뿐만 아니라 샐러드, 피자, 스테이크와 더불어 체코 음식과 맥주를 제공한다. 요리에 대한 신념과 더불어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마음까지도 함께 전하고자 하는 김 대표의 요리 철학은 김 대표의 음식이 꾸준히 인기 있는 비결이 아닐까 생각한다.

취재 고정우 기자



 

☞특수문자
hi

 
최신뉴스

시사뉴스투데이 발행인:전용선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시사뉴스투데이소개 | 광고/제휴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새소식

Copyright ⓒ 시사뉴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